일본 오사카 호텔 BEST 5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2022년 9월 말에 대만에 이어서 일본 또한 무비자 입국을 다음 달 11일부터 허용한다는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사람들은 일본 오사카, 도쿄 등 다양한 각 도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에 도움이 되시도록 일본 오사카 호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보실까요?

일본 오사카 호텔 BEST 5

  1. The Park Front Hotel at Universal Studios Japan


오사카 하면 떠올릴 수 있는 관광지가 어디일까요? 바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일텐데요. 이 호텔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마파크 정문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신 공식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호텔입니다. 역과 매우 가깝기도 하며, 주변에 볼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또 다른 매력포인트는 조식이 정말 잘나온다고 하는데요. 하와이 테마로 꾸며진 레스토랑은 중식,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2.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로컬인들도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5성급 숙박 시설이며, 호텔안에는 일본스러운 수영장과 스파, 앞에는 스타벅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35분이 걸리고, 특급열차를 타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난바 파크스 쇼핑센터와 다카시마 백화점이 도보 5분 이내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6층의 전망대도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직원 중에 한국말을 잘하는 직원들이 있어 호텔을 이용하는데 정말 편리했다고 합니다.

3. 호텔 닛코 오사카

오사카의 잔잔한 감성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호텔이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신사이바시 역과 연결 되어 있으며, 난바는 도보 10분 이내에 백화점과 맛집들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가격대도 적당하므로 친구와 함께나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근처에는 카타하마 레트로 빌딩과 일본 은행 오사카 지점, 스미요시 타이사 등이 있습니다.

4. 소테츠 프레사 인 오사카 신사이바시


오사카 추오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인데요. 에카 마에 콘퍼런스 센터에서 약 7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이타미 공항입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도톤보리 번화가에 매우 가깝고, 숙소 자체가 쳥결하고 만족스럽게 느꼈습니다.

5. 호텔 더 플래그 신사이바시


더 플래그 신사이바시는 3성급 호텔이며, 쾌적하고 넓은 방을 제공하고 있씁니다. 커피 라운지가 굉장히 좋고, 주변 관광 시설에는 에비스 타워 대관람차와 아메리카 빌리지가 있습니다. 오사카 이타미 공항과 간사이 공항은 둘다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여기는 신사이바시역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합니다. 아담 라운지와 비엔토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