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호텔 BEST



<호텔뉴스>

해수부는 크루즈선 운항 중단으로 인한 지역경제의 어려움 등을 호소하는 지자체와 관련 업계의 건의 등을 반영해 올해 5월 여행객이 하선하지 않는 관광 목적 크루즈선 입항을 관계부처와 협의해 진행했다. 또 최근 입국 후 의무검사 등이 중단됨에 따라..


일본의 경우 제주 드림타워에서 카지노 전세기를 독자 운항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신청자수가 늘어나 당초 왕복 1회이던 일정을 2회로 급히 증편할 만큼 흥행에 성공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 160명에 이르는..


정부는 일본에 대해 지난 2020년 3월 9일 국내 무사증 입국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같은해 4월 13일 우리 국민에 대해 입국 금지 조처를 한 다른 국가(지역)에 대해서도 무사증 입국을..


승객 증가세에 발맞춰 항공편의 운항 편수 역시 늘었다. 국적사 중 가장 많이 일본 항공편 편수를 늘린 곳은 제주항공이다. 제주항공은 18일 현재 인천~도쿄 나리타를 하루 2번씩..


진에어는 12월 1일에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우는 나트랑을 신규 취항한다. 인천~나트랑 노선은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는 주 4회(수, 목, 토, 일) 일정으로 운항 개시 후..


일본 여행 관심도는 전월 대비 144% 증가했다. 1~13일 집계된 패키지 상품 예약률도 지난달 같은 기간 대비 2.5배 늘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과 대만 등이 한국 국민에 대해 무비자 입국을 허용한 데 따른 조치다. 일본은 코로나19 사태 초기인 2020년 3월 한국에서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되자 한국인의 무비자 입국을..


모두투어는 지난 8월 말 일본 해외여행 문호 완전 개방 가능성이 언급되었던 시점부터 일본 여행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해 왔다. 이후 여행이 본격 가능해진 10월 예약 건수..


18일 국토교통부 항공정보 포털시스템 실시간통계에 따르면 일본 무비자 입국이 재개한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일본 노선 여객 수는 9만4427명으로 집계됐다. 제주항공이..


제주항공은 오늘(17일), 코로나19 이후 운항을 중단했던 삿포로·나고야 노선 재운항과 도쿄(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 노선의 선제 증편을 통해 일본 노선 최강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30일부터 김포-오사카 노선..


하루가 무섭게 치솟는 환율에 여행 경비를 감당할 자신이 없었기 때문이다. 최 씨는 “코로나로 오랫동안 해외에 못 나간 만큼 항공권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올랐음에도 꼭 가려고 했다. 그런데..


일본 정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2년7개월간 중단했던 무비자 입국을 지난 11일부터 다시 허용했다. 여기에 강달러에 따른 엔저(엔화 가치 하락) 현상까지 맞물리면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이에 여가·여행플랫폼들..


무비자(사증 면제) 관광 재개와 엔저 영향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일본 맥주 수입량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불매운동 직격탄을 맞은 시기와 비교하면 아직 저조한 수준이나, 전년 대비 수입량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17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괌,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호텔, 리조트 할인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예약을 진행하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