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호텔 BEST 5

요즘 일본 비자가 자유롭게 되어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3년 만에 다시 가는 여행은 정말 설레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들, 오랜만에 가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쿄로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도쿄 호텔 BEST 5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행 다니기 좋은 위치로 선정을 해보았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 도쿄 호텔 인기순위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는 도쿄의 유명한 쇼핑 거리에서 쇼핑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아주 괜찮은데요. 도쿄 도청사, 가부키초, 신주쿠 교엔 국립 정원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니시신주쿠 역, 신주쿠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도쿄 인근 지역을 관광하기에 편합니다. 또한, 도쿄 디즈니랜드 행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하고 있는데요.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클리닉 등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본 전통 스타일의 다도방 ShoFuan에서 따뜻한 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환전과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리셉션도 항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텔은 4성급이며 객실에서는 신주쿠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무료 Wi-Fi가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을 내시면 객실에서 시아추 마사지도 받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이들과 함께 갈 경우 헬로 키티 룸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이세키 전문인 Soujuan, 튀김이 맛있는 Shun, 스시 레스토랑인 Kyubey 외에도 다양한 일본 및 세계의 맛을 경험해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호텔 내에 있으며 Amanogawa Sake Bar에서 프리미엄 사케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쿄 메인

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JR선, 도쿄 메트로, 오다큐선, 게이오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신주쿠 역과 오에도 노선의 도쵸마에 역과 직접 연결돼 있는데요.

또한, 하네다 공항에서 공항 리무진 버스로 약 1시간이 걸리고, 나리타 국제공항에서는 버스로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또한, 호텔에서 도보 5분이면 도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도쿄 도청 전망대가 있고, 차로 10분 거리에는 돈키호테가 있는데요.

호텔 내에서는 컴퓨터와 프린터를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런트데스크에서 컴퓨터 대여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관 타워 3층에 락커를 1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충전기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호텔 내 ATM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는 4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카페/바가 있으며 그릴 요리, 스테이크,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다양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신주쿠 프린스 호텔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세이부-신주쿠 역 바로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부키초와 매우 가깝고, 근처의 JR 신주쿠 역을 이용하면 시부야 및 하라주쿠 지역까지 5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 골든 가이 같은 관광 명소와 거리가 가깝고, 도쿄 도청사도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포지티브 모던 디자인을 모토로 하여 실용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이며, 도시 전망 감상이 가능합니다.

관광 안내소인 벨데스크에서는 철도 승차권을 살 수 있으며,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호텔 내 Prince Viking에서 양식과 일식 뷔페를, Fuga-Wafu에서는 일식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 시부야

시퀀스 미야시타 파크는 센트럴 도쿄에 있으며, 109 백화점, 분카무라, 국립 요요기 경기장까지 도보 1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그 밖에도 무료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으며, 호텔의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시부야역과 가깝기 때문에 도쿄 주변 지역을 편리하게 다닐 수가 있는데요.

또한 가까운 거리에 하라주쿠, 세루리안 타워, 다케시타 거리도 위치해 있습니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 다카나와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 다카나와는 하네다 공항에서 차로 18분, 나리타 공항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하고, 주변의 관광 명소와 가까워서 위치가 편리합니다.

빅사이트와 시부야, 오다이바가 모두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도쿄돔과 신주쿠가 차로 20분 정도가 걸립니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 다카나와는 센트럴 도쿄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와 카페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호텔 내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환전, 미용실 등이 있습니다.

호텔내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하기 좋은 라운지 바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